주식회사 세아 ESAB

QUICK MENU
  • Q&A
  • 품질 인증서
  • 대리점 안내
  • 찾아오시는길

부 메뉴

공정거래

  • 공정거래소개
  • 자율준수 프로그램
  • 공정거래 상담센터

추진 배경

  • 스스로 경쟁규범을 지키는 문화, 풍토 조성하여 내부적으로는 건전한 기업문화를 진작 시키고 외부적으로는 공정한 경쟁을 통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완수하기 위함

추진 현황

  • 최고경영자의 자율준수 의지와 방침의 천명
    • 윤리규범에서 공정거래 자율준수 의지 천명 (2004. 12.01)
    • 윤리경영 선포식에서 공정거래 자율준수 경영방침 표명 (2005. 1. 4)
  • 자율준수 관리자 임명
    • 자율적이고 중립적인 공정거래 자율준수 관리
    • 인사명령을 통해 윤리경영 실천사무국장을 공정거래 자율준수 관리자로 임명 (2004. 12. 1)
  • 자율준수 편람 및 공정거래 자율준수 가이드 제작 및 배포
    • 관련업무 수행자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"공정거래 자율준수 가이드" 제작 배포 (예정)
  • 자율준수 교육 실시
    • 전 사원에 대한 관련교육 실시 (예정)
  • 내부 감독체제 수립
    • 윤리경영 실천사무국에서 공정거래 관련사항 확인 (예정)
    • 공정거래 자율준수 체크리스트에 의한 자체점검 실시 (예정)
  • 법 위반자에 대한 제재
    • 위반자에 대해 자율준수협의회 심의를 거쳐 인사위원회 회부 (예정)
  • 문서 관리체계 확립
    • EDMS에 의한 체계적 문서관리 (예정)
  • 자율준수 협의회 구성
    • 공정거래관련 유관 부서장을 중심으로 자율준수 협의회 구성 (예정)

카피라이트 영역